지지나

뚜레쥬르 푸우 케이크, 취향저격 디즈니 케이크 본문

일상,지름,공부

뚜레쥬르 푸우 케이크, 취향저격 디즈니 케이크

Gygyna 2020. 8. 31. 00:24

지지나입니당!

저는 드림웍스, 디즈니 같은 애니메이션 사의 캐릭터를 정말정말 좋아해요!

다 큰 지금도 킨더조이 장난감 얻으려고 가끔 사고 디즈니 샵 가면 조그마한 인형이나 피규어도 사온답니다ㅎㅎ

 

그러던 어느날 우연히 뚜레쥬르 빵집에서 발견한 곰돌이 푸 케이크를 본 이후로 저는 괜히 엄마랑 언니한테 혹시 초코 케이크 먹고 싶지 않냐며 어필을 했지요ㅋㅋㅋㅋ

 

마침 오늘 형부가 집에 들러서 저녁 먹기 전에 언니랑 산책간다고 하고선 푸우 케이크를 뙇! 사왔지 뭐에요?

 

받고 나서 넘나 행복했던 것! 형부 정말 감사합니다 (❁´▽`❁)

 

뚜레쥬르에서 파는 디즈니 푸우 케이크, 가격은 28,000원이에요.사진 보면 알겠지만 케이크 판이랑 상자, 데코레이션까지 디자인적 측면에서 정말 귀엽게 잘 살린것 같아요! 물론 맛도 꽤 괜찮았구요!

 

 

케이크 패키징이 요렇게 귀엽기 있긔? 저희 언니는 특히 요 푸우 궁뎅이가 그려진게 귀엽다고 했어요ㅋㅋ

 

 

이제 케이크를 꺼내 볼까요? 조심조심~

케이크 판에도 푸우가 그려져 있고, 동그랗게 사이드를 감싼 저걸 플라스틱 비닐이라고 하나요? 

암튼 그것도 디자인 꽤 잘 살렸더라구요! 

 

 

꿀벌이랑 피글렛 케이크 장식도 탄탄하니 책갈피로도 쓸 수 있을거 같아요!

아니면 보관해두었다가 다른 푸드 데코할때도 요긴할거 같아요.

 

디즈니 덕후의 마음을 제일 사로잡은 것은 바로 푸우 피규어! 

저게 사탕이나 초콜릿으로 만든 거였다면 어차피 녹아 없어지니 케이크를 사지 않았을텐데 디즈니 캐릭터를 이렇게 귀엽게 잘 표현한 피규어라네요ㅎㅎ 구매의 90%는 이게 다 했다~

 

 

푸우 피규어 뒷모습이랑 측면도 찰칵찰칵 사진 찍었어요ㅋㅋ

 

 

피규어 퀄리티가 아무리 봐도 차암 괜찮다는ㅋㅋ 그리고 저 케이크는 통나무 디자인이랍니다.

위에 있는 부분이 통나무의 나이테 부분이에요! 디자이너 정말 열일한듯?

 

 

뚜레쥬르 푸우 케이크는 흑당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겉에는 초코빵이랑 초콜릿으로 통나무를 표현했고, 안에는 빵 위에 생크림, 부드러운 초콜릿 덩어리랑 흑당 생크림을 층마다 부드럽게 발라져있어요.

 

 

사실 뚜레쥬르 라푼젤이나 겨울왕국 케이크 등 다른 디즈니 케이크도 있는데 영 후기가,,맛이 없다고 하더라구요ㅠㅠ

피규어 비용도 들고, 디즈니 캐릭터 배경의 디자인도 고려하다 보니 맛까지 기가막히게 살리기는 어려운가 봐요. 

 

그런데 푸우 케이크는 초코맛이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저희 집은 생크림으로 너무 범벅된 케이크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생크림이랑 빵의 비중도 적절했고, 너무 달지도 않은 데에다가 맨 위에 쌓인 초콜릿이 진짜 맛난 초콜릿이에요.

 

 

엄마도 요런건 귀여운 모양만 잘 살렸지 맛은 기대 안한다고 했는데 한 입 드시고서는 '오 꽤 괜찮다? 너무 많이 달지도 않고~' 하면서 까다로운 엄마의 합격점도 받았답니다ㅋㅋ

 

그리고 마침내 나의 손 안에 넣은 푸우 피규어에용 캬캬쿄쿄ㅎ

크기는 딱 작고 소중한 앙증맞은 크기입니다.

 

 

몇 번을 봐도 너무 귀여워요!

다이소에도 디즈니 상품이 많이 나와서 푸우 인형이랑 푸우 피규어, 코스터 등 상품이 다양하게 많은데 디즈니 오리지널 캐릭터의 귀여움을 잘 담은 상품은 별로 없거든요ㅜ

 

 

요렇게 일할때 잘 보이는 책장 한 구석에 두면 을매나 귀엽게요?

 

 

뚜레쥬르 푸우 케이크, 푸우 좋아한다면 후회 안할겁니다!

가격이 조금 나간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요렇게 귀여운 피규어를 얻지 않습니꽈?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