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나

하나은행 - 하나 더적금 특판 얼른 가입했어요 본문

재테크 쉽게 하자

하나은행 - 하나 더적금 특판 얼른 가입했어요

Gygyna 2020. 2. 3. 22:17

안녕하세요 지지나입니다! 

월요일 아침 출근해서 한창 일하고 있는데, 어라 네*버 실검에 실검에 하나은행 하나더적금이 오전 내내 보이지 뭐에요?

 

조금 알아보니 이전의 KEB 하나은행에서 KEB를 떼고 새 출발을 한다는 의미로 무려 5.01%의 적금 상품이 나왔다고 합니다 짝짝짝!!

 

2월 3일 ~ 5일까지 3일 동안 가입하능하고 월 최대 30만원 한도에 적금 기간은 1년이라고 합니다. 하나 더 적금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차차 보여드릴께요. 

 

바로 하나은행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에 들어가니 세상에 대기시간만 두 시간이 넘는데다가 대기 인원이 무려 4만명 실화임? 

하나은행 측에서도 선착순이나 한도가 있는 적금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2월 5일까지 가입 가능한 상품이라고는 했지만 저는 성격이 급하므로 오늘 무조건 가입을 하리라고 마음먹고 사람이 좀 빠질 퇴근시간을 기다렸습니다ㅋㅋ

 

다행히 저녁때가 되니 5분 정도 대기 후에 접속할 수 있었어요! 앱에 접속 후 예적금 상품몰로 가서 제일 상단에 있는 '하나 더적금' 클릭하고 들어가주세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적금 상품 가입할때 공인인증서 필요 없었습니다ㅎㅎ

 

모바일에서 참고 가능한 하나 더적금 상품 요약 설명서에요, 궁금하신 분들은 요거 읽어보시면 많이 도움될 것 같아용!

기본금리 3.56% + 비대면 채널 (PC, 모바일 등 온라인 가입) 우대금리 0.2% + 하나은행 입출금 통장에서 자동이체시 우대금리 1.25% = 총 5.01% 의 고금리 적금입니다. 흔치 않은 상품이에요~

요즘같은 저금리 시대에 5프로 금리라니 월 한도가 30만원으로 크진 않아도 부담없고 쏠쏠할 것 같습니다. 얼른 가입하기를 클릭했어요. 약관 동의 해주시고 상품 설명서도 한번 클릭해서 꼭 확인하시는거 알죠? 

보유하고 있는 하나은행 입출금 통장으로 출금 계좌번호를 선택하고 비번도 틀리지 말고 기입해주세요. 

하나 더적금은 10만원 ~ 최대 3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구요, 이런 고금리 적금 특판에는 최대치 만큼 꽉꽉 채워서 가입해줍니다ㅋㅋ 1년으로 납입 기간도 길지 않으니 부담되지 않는다면 가급적으로 최대 금액으로 만드시는것 추천해드려요.

하나 더적금 상품의 1.25% 우대금리 혜택을 받으려면 자동이체 신청은 필수 입니다! 다음 달 3월분부터는 아까 설정한 입출금 통장에서 자동으로 설정한 금액만큼 빠질 테니 잔액 부족하지 않도록 꼭 꼭 유의해주세요.  

저는 직접 해지를 선택했고, 만기시 문자 알림 통보도 신청했어요. 까먹고 있다가 적금 만기라는 문자 받았을 때의 그 기쁨 다들 잘 아시죠><

 

마지막으로 하나 더적금 상품 상세 정보를 잘 읽어보고 다음을 눌러주면 가입 완료입니다! 비과세가 아니라 일반과세이기 때문에 15% 정도 세금 떼는 걸로 알고 있어요. 

짠! 5분도 안되서 모바일로 쉽게 하나 더적금 가입 성공했어요!! 접속자가 너무 많아서 중간에 끊기거나 버그 나면 어쩌지 했는데 다행히 그런 현상은 없었습니다. 만기까지 30만원을 성실히 납입시 이자는 세금 떼고 8만원 조금 넘게 들어올 것 같아요. 

 

마침 제가 이전에 들었던 적금 상품 만기가 요번 달이라 다음에는 뭐 들지 고민했는데 이렇게 하나은행에서 해결해주네요! 큰 금액은 아니지만 1년짜리라 부담없고 만기 달성하는 기쁨도 맛보고 여러모로 좋은 상품인거 같아요. 

 

이 글을 보시는 직장인, 학생 등등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 모두 화이팅 하자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