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나

[신한은행] 신한 마이급여클럽 가입하기, 혜택 알아보기 본문

재테크 쉽게 하자

[신한은행] 신한 마이급여클럽 가입하기, 혜택 알아보기

Gygyna 2020. 3. 13. 12:04

안녕하세요 지지나입니다! 

 

지난달 신한은행에서 첫급여드림 적금을 들었는데요, 적금 가입할때 저는 필요한 조건이 신한 마이 급여클럽에 가입을 해야만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관련해서 자세한 설명은 다음 포스팅, 신한 첫급여드림 적금편에서 소개하도록 하고오늘은 그 이전에 신한 마이 급여클럽 가입하기와, MY 급여클럽 가입시 어떤 혜택이 주어지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

 

신한은행에서 작년 여름쯤 선보인 마이 급여클럽인데요, 쉽게 말해서 내 신한 계좌에 매달 50만원 이상이 입금이 되면 이를 급여라고 칭하고, 급여 클럽에 가입할 수 있답니다. 

만약에 내가 용돈을 50만원 받고 있다? 그러면 이 역시 급여라고 칭할 수 있고, 신한 마이 급여 클럽에 가입 할 수 있는거지요. 

 

급여클럽에 가입해서 받는 혜택은 크게 신한 포인트를 월마다 받을 수 있는 월급봉투 혜택이랑, 신한 카드로 ATM기 출금시 수수료 면제가 있어요. 

 

신한 월급봉투에서 랜덤으로 신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 요걸 네이버페이 포인트라 CJ 포인트 등으로 옮겨서 사용할 수도 있고 아니면 내 계좌로 입금할 수도 있답니다. (신한 포인트를 다이소 포인트나 롯데포인트로도 바꿀수 있습니다) 

 

ATM기 수수료 면제는 월 5회까지인데 생각보다 엄청 요긴해요. 이전에 꼭 현금이 필요한데 타 은행 ATM기에서 만원 인출했더니 수수료 700원을 떼어가던데 신한 카드 가지고 다니면 인출 수수료가 붙지 않습니다. 

 

이제 가입을 할껀데요, 신한 쏠 어플을 열고 My급여클럽 페이지로 접속 해주세요. 

아래의 가입하기를 누르고 마이 급여클럽 설명서 확인을 한 다음, 소득 계좌를 선택해 주세요. 

 

소득 계좌는 매월 50만원 이상 (급여라고 칭하는) 입금을 받는 계좌로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소득 종류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실제 회사에서 받는 월급 통장이라서 '급여' 항목을 선택했어요. 

생활비나 임대료, 용돈 등 자신에게 맞는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매월 소득이 들어오는 날짜를 선택해주시구요, 정기 소득이니 꼭 그 날짜에 금액이 입금이 되어야 인정된답니다. 

 

확인을 누르면 신한 마이 급여 클럽에 가입 할 수 있어요! 

성공적으로 마이 급여클럽 가입을 마쳤고, 아래에 보면 클럽 가입 고객을 위한 헤택으로 신한 첫 급여 드림적금에 가입하라고 왕왕 유도하는 배너 보이나요? 그 링크를 타고 저는 적금 상품에도 가입 했답니다ㅋㅋㅋ

신한 첫급여드림 적금이 최고 연5% 라고 쓰여져 있지만...사실은 저게 아니라는ㅠ 요즘같은 저금리에 한도 100만원짜리 연 5% 적금은 없겠지요. 

 

곧 첫급여드림 가입 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