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나

에어프라이어 홈런볼 - 요즘 최애간식 본문

요리, 할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홈런볼 - 요즘 최애간식

Gygyna 2020. 9. 8. 14:56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요즘도 에어프라어로 간식, 야식 만들어 먹는 인기는 여전한 것 같아용ㅎㅎ

 

저는 항상 트랜드에 매우 뒤쳐진 자라서 이번에 재택근무하면서  이것저것 에어프라이어로 만들어 먹고 있는데,

요즘엔 홈런볼을 구워먹는 재미에 빠져서 1일 1홈런볼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솔직히 홈런볼 한 봉지 양 디게 작은데 270칼로리로 칼로리가 월드콘이랑 맞먹고 비비빅보다 두배 높다. 아재입맛 고백

 

암튼 홈런볼을 에어프라이어 종이 호일 위에 곱게 깔고 160도에서 4분, 180도에서 3분 정도 돌려주세요!

 

 

쨘! 에어프라이어에 홈런볼을 돌린 후 꺼내면 외관으로는 사실 그다지 표가 나지 않아요. 따끈따끈해진 정도?

 

 

어느 정도 더 그을리면 맛있겠지 싶어서 더 오래 돌려봤는데 안에 초코가 녹다 못해 타서 팍팍한 맛이 돌더라구요ㅋㅋㅋ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는 시간은 꼭 4분 이내가 적당한 것 같습니당=)

 

 

암튼 안에 초코가 녹아서 쵹쵹해진 것 보이시나요?

홈런볼 그냥 먹으면 부드러우면서도 눅눅한 기분이 있는데 이렇게 먹으니 겉바속촉 딱이에요!

 

 

덕분에 저는 홈런볼 번들로 사서 하루에 하나씩 꼭 먹고 있답니다ㅋㅋ 그리고 요 홈런볼은 맥주 안주로도 딱이에요!

 

 

바삭하게 먹겠다고 온도를 너무 높게 하거나 너무 오래 돌리면 진짜 뜨거워서 허버허버;; 하면서 먹고 초코도 타버리니 적당한 만큼만 굽고 맛있게 먹어용><

Comments